공군 가족 여러분께
관리자 2011.11.15 조회 1632
다음은 서울 시장 선거에 출마하였던 나경원 후보의 부친이신 나채성 동문께서 감사의 편지를 보내신 내용입니다.
공군 가족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예비역 공군소령 나채성입니다.
이번 서울시장 선거에서 제 딸 나경원 후보에게 보내주신 여러분의 열렬한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승패를 떠나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우여곡절 속에서도 끝까지 선전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선거 기간 중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를 받으면서 공군이 제 본향(本鄕)이라는 사실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저는 전투조종사 생활을 거치고 공군대학 교관을 끝으로 전역하기까지 인생의 황금기를 공군에서 보냈습니다. 17년 동안 공군에 근무하면서 받은 은혜는 한량이 없습니다. 1960년대 후반에는 공군의 배려로 미국 공군대학에 유학을 갔고 거기에서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느꼈으며, 새로운 인생을 설계할 수 있는 계기 또한 마련했습니다.
공군으로 인해 오늘의 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공군을 늘 고맙게 생각하고, 공군 가족에게 무한한 애정을 느끼고 있습니다. 전역 후 또 다른 나라사랑의 길인 교육사업에 몰두해 살아가면서도 저는 잠시도 공군을 잊어본 적이 없습니다. 특히 이번 서울시장 선거를 통해 공군 예비역 단체를 비롯한 공군 가족의 아낌없는 성원을 지켜보면서 더 돈독한 신뢰와 함께 형언할 수 없는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공군 가족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끝으로 공군전우회, 공군사관학교총동창회, 공군학사장교회, 그리고 공군이웃사랑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그동안 뜨거운 성원에 재삼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저도 힘이 닿는 데까지 공군 예비역 활동에 협조 할 것임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11월 15일
학교법인 홍신학원 이사장 나 채 성 拜